고객센터

회원가입 하시고
우리회사 재무상태를 확인하세요.

help@biztop.co.kr
대표전화 02-945-0904

FAQ

  • 저희는 회원가입시 입력하는 4개의 SNS에 대하여 확인정보만 요청하기 때문에 저희가 가지고 있는 ID와 비밀번호 데이터가 없습니다. 따라서 변경이라는 개념이 없고 SNS계정에서 변경하셔야 합니다.

  • 세무사 회원이나 컨설턴트 회원의 경우는 관리 회사에서 기업회원을 가지기 때문에 여러 회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회원의 경우는 아이디당 하나의 회사만이 등록 가능합니다. 여러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는 회원님의 경우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야 합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을 확인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에 처리하도록 하겠사오니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 메일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Email: help@biztop.co.kr
  • 현재는 더존에서 엑셀로 내려받은 확장자 .xls 파일만 지원합니다. .xlsx 파일이나 세무사랑과 같은 다른 프로그램의 재무제표는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만일에 다른 양식의 재무제표를 사용하신다면 직접 입력하시거나 이미지로 업로드를 하시면 저희쪽에서 처리하여 드립니다.

이용가이드

  • . 가능합니다. 네이버나 크롬, 사파리 등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똑같은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네트워크상태와 소셜로그인(네이버,구글,카카오,페이스북)에 로그인 되는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안된다면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 메일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help@biztop.co.kr

  • 로그아웃을 따로 제공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브라우저가 종료되고 로그인 하실 때 사용하였던 SNS가 로그아웃 되면 모든 로그인 기록이 제거되니 부담 갖지 않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공공pc에서는 사용을 자제 부탁드립니다.)

    만일 여러 회사를 관리하기 위해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SNS를 종료하시고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접속하시면 새로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웹 브라우저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가능합니다.

  • 세무사와 컨설턴트만 해당되며, 매월 초 세금계산서가 일괄 처리되어 발송됩니다. 결제 시 세금계산서가 송부될 이메일 주소를 함께 요구하며, 이메일 주소로 매월 10일전에 발송됩니다.

  • 이메일 주소는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을 확인하고 최대한 빠른 시간에 처리하도록 하겠사오니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문의 메일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help@biztop.co.kr

  • 회사정보와 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를 제외하고는 일체 DB에 저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 별도의 사업자번호와 전화번호만 입력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과 관련 고시인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1년간 로그인 등 서비스 이용 기록이 없으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 제 2항 및 동법 시행령 제 16조 제1항에 따라 유효기간 제도가 적용되어 회원님의 개인정보고가 파기 또는 분리보관됩니다.

  • 등록된 재무제표는 회원과 담당 세무사/컨설턴트만이 조회가 가능하며 고객의 삭제 요청이 있을 시에 즉시 삭제됩니다.

  • 비즈탑에서는 A등급부터 NR 등급까지 10개의 등급으로 재무등급을 구분합니다. 평균값은 B등급입니다.

요금문의

  • 기본적으로 기업회원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세무/회계, 컨설턴트 회원인 경우만 유료정책이 적용됩니다.

  • 현재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6월 이후 유료전환될 예정입니다.

  • 현재는 무통장 입금만으로 결제를 진행합니다. 앞으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방법을 늘려가겠습니다.

  • 비즈탑의 결제방법은 충전금을 채우고 충전금에서 요금제를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결제를 위해서 충전금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단, 충전금을 결제하셨다고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매월 요금제로 자동결제하게되면 익월 초 (10일전에 세금계산서를 발급합니다.)

  • 남은 충전금은 환불 요청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요청 후 영업일 3일이내에 처리하고 있습니다. 요금제가 적용된 금액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충전금이 부족하면 요금제에 대한 선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비즈탑의 결제방법은 충전금을 채우고 충전금에서 요금제를 선결제하는 방식입니다. 결제를 위해서 충전금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단, 충전금을 결제하셨다고 세금계산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매월 요금제로 자동결제하게되면 익월 초 (10일전에 세금계산서를 발급합니다.)